본문 바로가기

여행/제주도 서귀포

제주 별내린 전망대에서 중문천과 천제연폭포를 한눈에

반응형

한라산 백록담에서 발원하여 서귀포 바다로 흘러가는 중문천 하류에 위치한 성천포는 '별내린'이라는 순 우리말 이름으로도 불립니다.

별내린-전망대

별내린 전망대에서는 천제연폭포의 칠선녀다리부터 중문천이 흘러가는 모습, 그리고 요트가 정박해 있는 포구까지, 제주의 다채로운 자연경관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곳입니다.

 

제주 최저가 항공 알아보기

 

 

별내린-전망대
별내린-전망대
별내린-전망대

주차장이 산책로와 인접해 있어 차를 주차한 후 바로 산책을 시작할 수 있는 별내린 전망대는 나무 그늘 아래 잘 조성된 데크 산책로를 따라 한적하게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.

 

 

별내린-전망대
별내린-전망대
별내린-전망대
별내린-전망대

별내린 전망대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평온을 선사하는 곳으로,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잠시나마 휴식을 취하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.

 

 

별내린-전망대

별내린 전망대는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.

 

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2938-1

 

박물관은 살아있다

 

박물관은 살아있다-착시미술의 신세계

박물관은 살아있다는 착시미술을 도입하여 미디어, 오브제아트 등을 융합한 신개념 놀이와 체험 전시관으로, 관객의 표정과 리액션을 자연스럽게 이끌어내는 유쾌한 작품들로 국내뿐만 아니라

 

주상절리대

 

주상절리대(중문대포해안)-물결이 만든 예술 쇼

주상절리는 마치 예리한 조각 칼로 섬세하게 깎아낸 듯한 4~6 각형 형태의 기둥으로, 현무암질 용암류에 나타나는 수직 절리를 말합니다. 두꺼운 용암이 화구로부터 흘러나와 급격히 식으면서

 

천제연폭포

 

천제연 폭포-한라산의 신비로움이 흐르다

높이 22m, 수심 21m로 구성된 제1폭포는 주상절리 절벽에서 떨어져 내리는 폭포로, 건기에는 아름다운 폭포수가 떨어지지 않지만 에매랄드 빛의 연못과 주상절리형 암벽은 자연의 예술작품을 보

반응형